공주시, 부여군과 공동으로 ‘스마트시티 상생발전 합동워크숍’ 개최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오는 22일 고마 컨벤션홀에서 부여군과 공동으로 ‘스마트시티 상생발전 합동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달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스마트시티 테마형 특화단지’ 종합계획 수립 지원사업 대상지로 공주와 부여가 선정되면서 이에 대한 향후 추진계획 등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이다. 워크숍에는 김정섭 공주시장과 박정현 부여군수를 비롯한 양 시군 관계 공무원 100여명이 참석해 상호 소통하고 협력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LH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