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친환경 2층 전기버스 운영 개시
○ 22일, 동탄1 버스공영차고지에서 시승식 ○ 동탄 신도시에서 서울역행 M4108번, 강남역행 M4403번 2개 노선 5대 ○ 올 연말까지 20대, 2022년에 11대 추가 도입 계획 대중교통 분야에 새 지평을 열고 있는 화성시가 경기도 최초 무상교통과 버스공영제를 도입한데 이어 22일 친환경 전기버스 운행을 시작했다.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탄소 중립과 지속가능 발전을 목표로 ‘화성형 그린뉴딜’을 추진 중인 시가 친환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