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컬·바이오 및 미디어·콘텐츠 융합산업 분야 기업 관계자 참여 가능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오는 12월 10일 경기도, 경기주택도시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와 함께 고양 일산테크노밸리에 관심이 있는 80여개의 기업을 대상으로‘온라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줌 화상회의로 진행되며, 고양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홈페이지 사전 신청 기업 외에도 관심 있는 메디컬·바이오 및 미디어·콘텐츠 융합산업 분야의 기업 관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줌 화상회의에 접속하거나 고양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하면 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고양 일산테크노밸리의 핵심전략산업과 투자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공동사업시행기관인 경기도, 고양시, 경기주택도시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사전 질의 및 현장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시는 이번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통해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사업에 대해 널리 홍보하는 한편 생중계를 통해 접수되는 기업들의 여러 의견을 파악해 추후 정책 반영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일산테크노밸리 온라인 사업설명회 참가 방법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기업지원과(☎031-8075-3218)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오는 12월 21일에는 온라인 사업설명회에 미처 참석하지 못한 기업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홈페이지(www.istv.or.kr)에서 할 수 있다.
한편, 고양 일산테크노밸리는 총사업비 약 8,500억원을 투입하여 일산서구 법곳·대화동 일대 혁신기업 유치를 위한 기반을 다지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으로, 인근에 방송영상밸리, 킨텍스 제3전시장, CJ라이브시티, 장항공공주택지구 사업이 동시 추진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