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 IT 부동산 회사, 글로벌 개발 포트폴리오를 실현시키고 사업계획 가속화하기 위해 자본금 6천만유로 인상

 


▲포르탈레자(브라질)의 스마트시티 “라구나(Laguna)”, 플래닛 스마트시티 프로젝트 중 하나

 

플래닛 스마트 시티(Planet Smart City)는 향후 3년 동안 총 40,000세대에 달하는 50개 이상의 스마트 프로젝트를 포함하는 스마트 주택 및 단지를 건설하는 사업 계획을 가속화하기 위해 6천만 유로의 자본을 조달하려고 한다.

2015년에 설립된 이래, 이 회사는 390명의 기관 및 개인 투자자로부터 1억6천만 유로 이상을 모금했다. 2021년에 이 그룹은 약 1억 500만 달러(9300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0년 5200만 달러의 두 배인 것으로 보고되었다.

Inclusivity and sustainability 포용성 및 지속 가능성

플래닛 스마트 시티의 사명은 인프라, 기술 및 사회 혁신을 결합하여 지역 문화를 존중하고 포용성과 지속 가능성을 지원하는 지역 사회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모델은 4개의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브라질에서 입증되었고, 첫 입주가 시작되고 있다. (Smart City Laguna; Smart City Natal; Smart City Aquiraz; and Viva!Smart)

2020년에는 Kolte Patil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인도로 사업을 확장했다. 이탈리아에서는 수많은 스마트 소셜 주택 프로젝트에서 주요 부동산 개발자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대규모 주거용 부동산 개발의 설계는 기술 혁신, 서비스의 디지털화 및 사회성을 촉진하는 솔루션과 같은 다학문 접근 방식으로 점차 특징 지어지고 있다.”

커뮤니티 구축에 대한 Planet의 접근 방식은 모든 거주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자체 디지털 플랫폼인 Planet App을 통해 측정할 수 있는 높은 환경 및 사회적 지속 가능성 표준과 일치한다.

이 앱은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70%의 채택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거주자에게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하고 비용을 절약하며 보다 지속 가능한 삶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자료출처 : SmartCitites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