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금) 10:00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 5층 회의실에서 입주 희망 기업 대상으로 설명회 개최

-집적단지 조성 취지, 공개모집 내용, 신청·접수 방법, 평가·선정 절차 등 설명

 

□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는 7월 28일 오전 10시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 5층 회의실에서 에코델타시티 내 「데이터산업구역 산업시설 용지 우선분양대상자 선정 공개모집 공고」와 관련하여 입주 희망 기업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시는 지난 7월 19일에 공개모집을 시작하여 8월 30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이번 설명회는 해당 산업시설 용지(177,080㎡)에 대한 집적단지 조성 취지, 신청·접수 방법, 평가·선정 절차 등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 설명회는 ▲에코델타시티 그린데이터센터 집적단지 조성계획 소개, ▲우선분양대상자 선정 공고 내용 설명, ▲사업투자계획서 작성 등에 대한 안내와 질의답변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행사 당일 오전 10시까지 현장 등록을 통해 선착순 120명(기업당 최대 2인까지만 입장 가능)까지만 입장 가능하며, 그 외는 행사장 인근에 마련된 별도의 공간에서 실시간 중계로 설명회를 시청(80명 한정)할 수 있다.

 

□ 신창호 부산시 디지털경제혁신실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서 그간 단순 정보기술(IT) 장비의 집합체로서의 데이터센터에서 벗어나 주변 경관과 어울리는 자연 친화적인 설계와 우수한 기술 보유, 고용 창출 효과 등 지역산업에 경제적 파급력 효과가 큰 최적의 기업을 선정하여 그린데이터센터 집적단지를 완성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출처 : 부산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