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반도체산업,‘상생’으로 성장동력 확보
- 반도체전문가 포럼 개최, 산‧학‧연 관계자 참석 - 충북도는 충북반도체산업육성협의회, 충북테크노파크와 함께 9일 (10시30분)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2021년 반도체 전문가포럼을 개최했다. 충청북도가 주최하고, 충북반도체산업육성협의회(회장 : 김남철 ㈜네패스 사장), 충북테크노파크가 주관한 이번 포럼에는 충북반도체산업육성협의회원과 반도체관련 산‧학‧연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포럼은 충북 반도체산업 육성을 위해 산학연관 연계·협력 방안 등에 대한 심도 있는 전문가 논의를 통해 반도체산업 발전방안 마련을 [...]


